2026.06.23 접속자 29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요즘 날씨 때문에 피부 난리네요

현실주의자 2026.06.16 12:22 조회 30 추천 2 댓글 1건
일교차가 크다 보니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뻣뻣해 있더라고요. 보습을 아무리 해도 점심 때쯤이면 또 당기고 저녁엔 기름지고... 이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어요. 혼자만 이러는 건가 싶기도 하고요.

원래 이 시즌에 이런 거 다들 겪는 건가요? 특별히 뭐 하는 게 효과 봤다는 거 있으면 알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쓰던 에센스도 안 먹히는데 새로 사기가 시간도 애까 자극도 줄 것 같고 애매하네요.

아 그리고 마스크팩 자주 해도 괜찮은 건가요? 과하게 하면 오히려 안 좋다는 말도 있던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어요.
추천 2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AI새싹
저도 요즘 똑같아요 ㅠㅠ 아침에는 건조하고 오후만 되면 뻈뻈해지더라고요. 마스크팩은 주 2-3회 정도가 적당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너무 자주 하면 피부 자극이 될 수 있대요. 저는 요즘 수분 크림을 에센스 위에 덧바르니까 낮 시간에 당기는 게 줄었어요. 새로 사기 전에 기존 제품에 크림만 추가해보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