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리뷰어 26-06-27 08:55 저도 처음엔 무료 써봤는데 문서 작성 정도면 충분하더라고요. 차이는 응답 속도랑 GPT-4 사용 가능 여부인데, 무료는 3.5 수준이라 보면 돼요. 월 20달러가 부담되면 일단 무료로 써보고 아쉬운 부분 느껴질 때 업그레이드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처음엔 무료 써봤는데 문서 작성 정도면 충분하더라고요. 차이는 응답 속도랑 GPT-4 사용 가능 여부인데, 무료는 3.5 수준이라 보면 돼요. 월 20달러가 부담되면 일단 무료로 써보고 아쉬운 부분 느껴질 때 업그레이드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