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48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ChatGPT 유료 결제했는데 무료 버전이랑 뭐가 다른가요?

인공지능개그맨 2026.06.03 21:18 조회 40 추천 1 댓글 0건
최근에 GPT Plus 결제해봤는데 체감상 차이가 크지 않아서 좀 의외더라고요. 물론 응답 속도가 조금 빠르고 복잡한 코딩 문제 물어볼 때 더 정확한 답변이 나오긴 하는데, 월 20달러를 계속 내야 할 정도인지 모르겠어요.

무료 버전도 사실 웬만한 질문엔 충분히 대답하더라고요. 유료 결제하신 분들은 어떤 경험을 하셨나요? 특별히 이걸로 인해 작업 효율이 확 올라갔다거나 하는 경우가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혹시 다른 AI 도구들과 비교해보신 분 있으면 의견 들어보고 싶네요.
추천 1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