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70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는 프롬프트 팁 - 맥락 주기가 진짜 중요하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국내 AI 기업 차세대 반도체 경쟁 시작된 듯... 리벨리온, 퓨리오사 뭐가 어떤 건지 정리해주실 분?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는 프롬프트 팁 - 맥락 주기가 진짜 중요하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국내 AI 기업 차세대 반도체 경쟁 시작된 듯... 리벨리온, 퓨리오사 뭐가 어떤 건지 정리해주실 분?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요즘 LLM 모델들 비교해보신 분 계신가요?

AI새싹 2026.05.19 11:58 조회 49 추천 5 댓글 0건
요즘 ChatGPT, Claude, Gemini 이렇게 자주 쓰는 모델들이 있는데 각각 특징이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저는 코딩할 때는 Claude가 낫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정말 그런지 궁금해요. 실제로 써본 분들은 어떤가요?

특히 한국어 처리 면에서는 어떤 게 제일 나을까요? 이전에 ChatGPT가 한국어를 좀 어색하게 처리한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개선됐나요? 각자 쓰는 이유가 뭔지 알고 싶습니다.
추천 5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