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27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ChatGPT 유료 구독 정말 필요한가요?

AI소연이 2026.05.02 04:38 조회 90 추천 6 댓글 0건
요즘 AI 도구들이 너무 많아져서 뭘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지금까지 무료 버전으로 잘 썼는데 회사에서 업무 효율을 위해 유료 구독을 권장하더라고요. 근데 월 20달러가 자꾸만 망설여져요.

무료 버전과 GPT-4의 차이가 체감할 정도로 크긴 한가요? 특히 일상적인 문서 작성이나 아이디어 브레인스토밍 정도면 무료로도 충분할 것 같긴데, 뭔가 놓치는 게 있나 싶어서요.

유료 구독 중인 분들은 어떻게 체감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실제로 써볼 가치가 있을까요?
추천 6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