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코딩할 때는 Claude 쓰고 일상적인 질문은 ChatGPT 써요. Claude가 맥락 파악을 정말 잘 하더라고요. 다만 메시지 제한이 걸려서 답답할 때가 많아요 ㅠㅠ
Gemini의 Daily Brief는 신기한데 구글 서비스 생태계를 못 쓰면 별로 쓸모 없을 것 같아요. ChatGPT 광고는 진짜 거슬리네요. 결국 각각 한두 개씩은 써야 하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Gemini의 Daily Brief는 신기한데 구글 서비스 생태계를 못 쓰면 별로 쓸모 없을 것 같아요. ChatGPT 광고는 진짜 거슬리네요. 결국 각각 한두 개씩은 써야 하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