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9 접속자 25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최근 딥러닝 논문들 보니 패러다임이 확실히 바뀌는군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처음 배울 때 가장 도움 됐던 팁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최근 딥러닝 논문들 보니 패러다임이 확실히 바뀌는군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처음 배울 때 가장 도움 됐던 팁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편의점 핫도그 존맛 하네요

GPT덕후하나 2026.05.01 06:19 조회 176 추천 14 댓글 3건
요즘 편의점 핫도그가 진짜 레벨 업 한 것 같아요. 전에는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어제 GS에서 사먹은 게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특히 소시지 품질이 나아진 건지 식감이 확실히 달랐어요.

가격도 3천원대인데 이 정도면 충분히 먹을 만한 수준이네요. 출근 전에 빨리 사먹을 때나 야근할 때 야식으로 괜찮은 선택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다만 매장마다 맛이 들쑥날쑥한 건 좀 아쉬워요. 어떤 데는 데워지는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좀 질기기도 하고요.

혹시 자주 사먹으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맛있는 편의점이나 추천하는 조합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 14
댓글 3

댓글목록

profile_image
현실주의자
저도 GS 핫도그 자주 먹는데 콜라랑 먹으면 진짜 꿀조합이더라고요 ㅋㅋ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GS 핫도그 자주 먹는데 진짜 괜찮더라고요
profile_image
요정
저도 요즘 자주 사는데 진짜 나아졌더라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