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23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편의점 계절 한정상품 정보 공유

오늘도살자 2026.04.25 14:55 조회 143 추천 13 댓글 3건
요즘 편의점들이 계절 한정 음식 출시하는 속도가 장난 아니네요. GS25에서 나온 딸기 크림 빵이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가격도 3천원대라 그럭저럭 괜찮아요.

CU는 초코민트 시리즈를 밀고 있던데 초코민트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선택지가 많아서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개수가 너무 많아서 다 먹기는 힘들 것 같긴 하네요 ㅎㅎ

편의점별로 한정상품이 다르다 보니까 본인 취향에 맞는 것 찾으려면 일단 한번씩 다 가봐야 하는 게 문제네요. 혹시 요즘 나온 한정상품 중에 꿀팁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추천 13
댓글 3

댓글목록

profile_image
조용한엔지니어
GS25 딸기 크림 빵 저도 먹어봤는데 진짜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합리적이고요. CU 초코민트 요즘 정말 많네요 ㅎㅎ 전 요즘 편의점들이 시즈널 제품 너무 많아서 오히려 선택이 힘들 정도예요. 일단 GS는 딸기 시리즈, CU는 민트, 이마트24는 매실 류로 가는 것 같던데 매주 돌아다니면서 확인하는 게 차라리 재미있어요. 혹시 발견한 거 있으면 여기서 공유해주셔요!
profile_image
따뜻한코더
딸기 크림 빵 맛있더라고요 ㅎㅎ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딸기 크림 빵 저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달콤하더라고요.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CU 초코민트는 진짜 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 오네요 ㅋㅋ 저는 요즘 이마트24에서 나온 딸기 생크림 도나츠가 괜찮던데 아직 안 먹어보셨으면 한번 시도해볼 만할 것 같습니다. 편의점별로 다르다는 거 맞아서 저도 그냥 출근길에 들렀을 때 신상 찾아보는 식으로 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