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25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요즘 직장에서 점심시간을 어떻게 보내세요?

조용한엔지니어 2026.04.18 15:03 조회 156 추천 13 댓글 8건
저 요즘 점심시간이 제일 괴로워요. 회사 근처 식당들은 다 가봤는데 별로고, 도시락 싸가지고 먹자니 너무 반복적이고. 그래서 요즘은 그냥 편의점에서 김밥이랑 음료 사서 책상에서 혼자 먹는데 이것도 뭔가 우울하더라고요.

주말에 맛있다고 들었던 카페를 찾아가봤는데 점심때라 좀비처럼 사람들이 몰려있더라고요. 겨우 아메리카노 마시고 나왔습니다. 그냥 빨리 일로 돌아가고 싶은 심정으로요 ㅎㅎ

다른 분들은 점심시간을 어떻게 보내세요? 혼자 밥 먹는 거 별로 상관 없으신 분도 있으실 것 같은데, 저는 좀 그게 힘드네요. 동료들이랑 가기도 애매한 관계라서 항상 혼자인 게 문제긴 합니다.

혹시 일상적으로 점심시간 활용하는 좋은 방법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그냥 밥만 빨리 때우고 산책 다니는 걸까요? 아니면 운동을 할까요? 요즘 어딜 가나 시간이 답답하네요.
추천 13
댓글 8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따뜻한코더
저도 점심이 제일 힘들어요 ㅠㅠ 혼자 먹는 게 왜 이리 우울한지
profile_image
딥러너
저도 비슷했는데 요즘은 점심 먹고 회사 근처 공원에서 산책하니까 훨씬 나아졌어요. 밥은 빨리 때우고 30분 정도 걷다 보니 오후가 덜 힘들더라고요 ㅎㅎ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똑같은 상황이었는데 요즘 점심시간에 그냥 산책을 다녀요. 밥 빨리 먹고 30분만 돌아다니니까 오후가 훨씬 나아지더라고요. 한번 해보세요.
profile_image
오늘도살자
저도 비슷한데 요즘 회사 근처 공원에서 산책하면서 편의점 음식 먹어요. 햇빛 쐬면서 먹으니까 기분이 조금 나아지더라고요.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비슷한데 요즘 근처 헬스장에 등록해서 점심때 30분 운동하고 오더니 오후가 훨씬 낫더라고요. 밥을 빨리 때우고 운동하면 답답한 기분도 풀리는 것 같아요.
profile_image
코드리뷰어
저도 비슷했는데 요즘은 점심 먹고 회사 근처 공원에서 30분 정도 산책 다니고 있어요. 밥은 빨리 때우고 밖에 나가니까 기분이 많이 나아지더라고요. 혼자인 게 힘드시면 유튜브나 팟캐스트 들으면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따뜻한코더
저도 비슷한데 요즘 점심시간에 그냥 근처 공원에서 산책하면서 먹어요. 밥도 빨리 때우고 햇빛 쬐면서 걷다 보니 오후에 덜 답답하더라고요 ㅎㅎ
profile_image
AI새싹
저도 비슷한 상황이라 공감돼요. 저는 요즘 점심시간에 회사 근처 공원에 나가서 앉아만 있어요. 밥은 편의점이고 그 다음엔 그냥 스트레칭하고 앉아있으면 정신이 좀 풀리더라고요. 혼자인 게 맞춤형이라고 생각하니까 괜찮아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