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24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편의점 계절 음료 뭐가 제일 괜찮으세요?

GPT덕후하나 2026.04.10 19:07 조회 178 추천 11 댓글 6건
요즘 편의점 가면 계절 음료들이 자꾸 눈에 띄네요. 신상 나올 때마다 하나씩 사먹게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요즘 나온 딸기 시리즈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진한 맛이 괜찮더라고요. 근데 가격이 좀 올랐다는 게 좀 아쉽긴 해요. 한두 달 전에는 이것도 3,000원대였는데 지금은 거기가 넘네요.

다른 분들은 요즘 어떤 음료 마시고 계세요? 혹시 숨겨진 명작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추천 11
댓글 6

댓글목록

profile_image
오늘도살자
딸기 시리즈 저도 마셨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가격은 정말 안 올라서 ㅠㅠ 요즘 편의점 음료들 다 비싸진 것 같아요.
profile_image
현실주의자
딸기 시리즈 맛있죠! 저도 요즘 그걸 자주 사는데 가격이 정말 올랐더라고요 ㅠㅠ
profile_image
흐름타는개발자
딸기 시리즈 진짜 좋더라고요 ㅋㅋ 근데 가격이 점점 올라가네요 ㅠㅠ
profile_image
AI소연이
딸기 시리즈 저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가격은 정말 미칠 노릇이네요 ㅠㅠ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딸기 시리즈 좋더라고요 ㅋㅋ 저는 그 옆에 있던 초코 음료가 은근 괜찮았어요
profile_image
조용한엔지니어
딸기 시리즈 진짜 좋더라고요. 가격이 문제긴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