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주의자 26-06-26 02:07 저도 요즘 정말 그래요 ㅠㅠ 저는 그냥 기본을 긴팔에 얇은 카디건으로 고정하고 가방에 덧옷 하나 더 챙겨가는데, 결국 점심쯤에 벗었다 저녁에 입었다를 반복하더라고요. 짐이 늘어나는 건 피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차라리 여러 개 입는 게 낫더라고요. 저도 요즘 정말 그래요 ㅠㅠ 저는 그냥 기본을 긴팔에 얇은 카디건으로 고정하고 가방에 덧옷 하나 더 챙겨가는데, 결국 점심쯤에 벗었다 저녁에 입었다를 반복하더라고요. 짐이 늘어나는 건 피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차라리 여러 개 입는 게 낫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