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접속자 31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들어 오픈소스 LLM이 상용 모델 수준으로 따라잡았더라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알바 3개월 해본 후기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들어 오픈소스 LLM이 상용 모델 수준으로 따라잡았더라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알바 3개월 해본 후기

요즘 커피 값 진짜 미치겠네요

현실주의자 2026.06.21 22:43 조회 15 추천 0 댓글 0건
동네 카페 아메리카노가 벌써 6천원대래요. 작년에는 5천원이었는데 언제 이렇게 올랐는지 모르겠더라고요. 편의점 커피도 3천원 중후반이니까 차라리 그냥 편의점 가는 게 낫네요.

그런데 자꾸 카페에 앉아있고 싶은 심리가 생기는 거 있죠? 그냥 집에서 마시면 되는데 분위기 때문에 자꾸 나가게 돼요. 결국 월급의 어느 정도가 커피로 새는 기분이에요 ㅠㅠ

혼자만 이런 건가 싶기도 하고요. 다들 요즘 커피 어떻게 해결하세요? 집에서 내려 마시는 사람들도 많으신가요?
추천 0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