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30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요즘 혼자 밥 먹는데 어색하지 않으세요?

AI소연이 2026.06.20 05:54 조회 27 추천 2 댓글 0건
요즘 일 때문에 혼자 밥 먹을 일이 많아졌는데, 자꾸 눈치가 보이더라고요. 카페나 식당에서 혼자 밥 먹는 사람들 보면 당당해 보이는데 저는 왜 자꾸 불편한 기분이 들지 모르겠어요.

원래 혼자 밥 먹기가 흔한 거 아닌가요? 아니면 저만 이상한 건가 싶고요. 혼밥 자주 하시는 분들은 처음에 어색하지 않으셨어요?

팁이나 마음가짐 같은 거 있으면 나눠주셔도 좋습니다.
추천 2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