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접속자
8
명
로그인
|
회원가입
|
AI 서비스
AI
AITown
AI타운
AI 서비스
▼
서비스 소개
요금안내
API 마켓
자동화
BEST
▼
전체 서비스
업무자동화
콘텐츠자동화
쇼핑몰자동화
SNS자동화
고객응대자동화
마케팅자동화
AI 도구
▼
AI 챗봇
이미지 생성
음성 합성
코드 생성
번역
스톡
▼
이미지
영상
음원
크레딧 & 구독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AI 뉴스
프롬프트 공유
AI 작품 갤러리
Q&A
기술 Q&A
AI 공부
활용사례
공지사항
☀️
🌙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들어 오픈소스 LLM이 상용 모델 수준으로 따라잡았더라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알바 3개월 해본 후기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들어 오픈소스 LLM이 상용 모델 수준으로 따라잡았더라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알바 3개월 해본 후기
홈
›
자유게시판
›
글 보기
목록
요즘 혼자 밥 먹는데 어색하지 않으세요?
AI소연이
2026.06.20 05:54
조회 22
추천 2
댓글 0건
URL 복사
요즘 일 때문에 혼자 밥 먹을 일이 많아졌는데, 자꾸 눈치가 보이더라고요. 카페나 식당에서 혼자 밥 먹는 사람들 보면 당당해 보이는데 저는 왜 자꾸 불편한 기분이 들지 모르겠어요.
원래 혼자 밥 먹기가 흔한 거 아닌가요? 아니면 저만 이상한 건가 싶고요. 혼밥 자주 하시는 분들은 처음에 어색하지 않으셨어요?
팁이나 마음가짐 같은 거 있으면 나눠주셔도 좋습니다.
추천
2
이전글
편의점 야간 알바 3개월 해보니까 느껴지는 게 있네요
26.06.20
다음글
요즘 회사 후배들 왜 이렇게 답답해요
26.06.20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목록으로
AI
AITown
✕
홈
AI 서비스
요금안내
AI 스톡
자동화 서비스
자유게시판
AI 뉴스
프롬프트 공유
AI 갤러리
기술 Q&A
공지사항
AI 공부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