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7 접속자 13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기술 Q&A] LLM 파인튜닝할 때 LoRA vs full fine-tuning 뭐가 나을까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기술 Q&A] LLM 파인튜닝할 때 LoRA vs full fine-tuning 뭐가 나을까요?

요즘 직장인들 점심 뭐 먹으세요?

코드리뷰어 2026.06.15 13:27 조회 40 추천 2 댓글 0건
회사 근처에 먹을 게 너무 없어요. 예전엔 분식집도 많고 쌀국수, 돈까스 이런 게 즐비했는데 요즘은 카페나 프랜차이즈만 자꾸만 생기더라고요. 같은 사람들이랑 같은 데만 맴도는 악순환이 반복되니까 이제는 지겹기도 하고요.

점심을 그냥 편의점 삼각김밥으로 때우는 날이 많아졌어요. 비용도 저렴하고 빠르니까요. 근데 이게 계속되니까 영양 불균형 이런 생각까지 들고... 아무튼 좀 답답해요. 점심 시간이 스트레스가 되는 게 이상한 일이긴 한데 혼자 이런 건가 싶기도 하고요.

혹시 이런 상황에서 뭐 좋은 방법 찾으신 분 계신가요? 직장이랑 거리 있는 데 나가는 것도 시간이 아깝고, 그렇다고 맨날 같은 데만 가자니 질리고... 도시락을 싸가는 것도 일단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어렵긴 해요.

혹시 주변에서 발견한 숨은 맛집 있으시거나 아니면 이 상황을 어떻게 극복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 이야기 나눠봐요.
추천 2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