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41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편의점 계절 신상 먹어본 거 있으세요?

현실주의자 2026.06.12 19:22 조회 35 추천 4 댓글 0건
요즘 GS25에서 나온 초코파이 딸기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원래 초코파이 팬은 아닌데 딸기향이 되게 자연스럽게 들어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편의점 계절 신상들이 요즘 진짜 많은 것 같은데 대부분 먹어보니 그냥 그랬던 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 가끔 진짜 좋은 건 있긴 한데 찾기가 힘든 거 같습니다.

혹시 요즘 먹을 만한 신상 있으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야식 사먹을 때 참고하고 싶네요.
추천 4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