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14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왜 자꾸 피곤한지 모르겠네요

편의점 야식 매번 같은 거만 사는데 뭐 추천해주세요

AI새싹 2026.06.12 06:06 조회 42 추천 4 댓글 1건
매일 밤 편의점 가면 김밥이랑 계란말이만 집어 들더라고요. 편하긴 한데 이제 질려서 뭔가 다른 거 먹고 싶은데 자꾸 똑같은 것만 꺼내게 돼요. 특히 야식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먹을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혹시 편의점에서 괜찮은 야식 메뉴 있으신가요? 가격도 그렇고 칼로리도 좀 신경 쓰려고 해서 단백질 많은 것들을 찾고 있거든요. GS나 CU 모두 괜찮으니까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4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GPT덕후하나
저도 그런데 요즘 삶의 두부 자반이나 계란 흰자 제품 자주 사가요. 칼로리 낮으면서 단백질 많거든요. 가끔 닭가슴살 제품도 괜찮던데 한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