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16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회사 점심시간에 혼자 밥 먹는 거 이상한가요?

GPT덕후하나 2026.06.08 04:35 조회 63 추천 3 댓글 0건
요즘 회사에서 혼자 밥을 먹는데 자꾸 눈치가 보이더라고요. 다른 사람들은 다 누군가랑 같이 먹는 것 같은데 저는 그냥 혼자 먹고 싶거든요. 업무 때문에 피곤하고 누군가랑 대화하면서 먹으려니 더 스트레스예요.

근데 자꾸 "혼자 먹냐?", "왜 혼자 있냐?"는 얘기를 들으니 괜히 뭔가 팀에 안 어울리는 사람처럼 느껴져요. 점심시간 혼밥이 그렇게 이상한 건가 싶기도 하고요.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같이 먹어야 하는 분위기면 그냥 따라가는 게 맞을까요?
추천 3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