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36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편의점 도시락 괜찮은 거 있나요?

AI새싹 2026.05.31 01:35 조회 70 추천 5 댓글 2건
요즘 회사 도시락 싸 가기 귀찮아서 편의점에서 사먹는데, 대체 뭘 사야 할지 모르겠어요. GS25는 돈까스 도시락이 괜찮더라고요. 근데 좀 질린다고 할까...

CU 김밥이나 편의점 제육볶음밥도 먹어봤는데, 확실히 집에서 만든 게 낫긴 한데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다만 하루 종일 데우지 않으면 맛이 좀 떨어지네요.

혹시 편의점 도시락 중에 추천해줄 만한 거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그냥 퀄리티 괜찮으면서 그 정도 가격대라면 충분히 사먹을 것 같거든요.
추천 5
댓글 2

댓글목록

profile_image
요정
편의점 도시락은 역시 운이네요 ㅋㅋ 저도 GS 돈까스 자주 사먹어요
profile_image
요정
저도 GS 돈까스 자주 사먹는데 진짜 질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