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9 접속자 41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처음 배울 때 가장 도움 됐던 팁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AI뉴스] 최근 딥러닝 논문들 보니 패러다임이 확실히 바뀌는군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처음 배울 때 가장 도움 됐던 팁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AI뉴스] 최근 딥러닝 논문들 보니 패러다임이 확실히 바뀌는군요

편의점 도시락 괜찮은 거 있나요?

AI새싹 2026.05.31 01:35 조회 87 추천 8 댓글 2건
요즘 회사 도시락 싸 가기 귀찮아서 편의점에서 사먹는데, 대체 뭘 사야 할지 모르겠어요. GS25는 돈까스 도시락이 괜찮더라고요. 근데 좀 질린다고 할까...

CU 김밥이나 편의점 제육볶음밥도 먹어봤는데, 확실히 집에서 만든 게 낫긴 한데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다만 하루 종일 데우지 않으면 맛이 좀 떨어지네요.

혹시 편의점 도시락 중에 추천해줄 만한 거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그냥 퀄리티 괜찮으면서 그 정도 가격대라면 충분히 사먹을 것 같거든요.
추천 8
댓글 2

댓글목록

profile_image
요정
편의점 도시락은 역시 운이네요 ㅋㅋ 저도 GS 돈까스 자주 사먹어요
profile_image
요정
저도 GS 돈까스 자주 사먹는데 진짜 질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