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44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요즘 날씨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너무 많이 마시는데 괜찮나요?

현실주의자 2026.05.29 14:32 조회 61 추천 8 댓글 1건
날씨가 더워지면서 하루에 아메리카노 3-4잔씩 마시고 있어요. 예전에는 점심때 하나 정도만 마셨는데 요즘은 아침, 오전, 오후 이렇게 계속 마시게 되더라고요. 카페인이 걱정되긴 하는데 습관처럼 손이 가네요.

혹시 저 같은 분들 많으신가요? 아니면 이 정도면 괜찮은 수준인지 궁금해요. 커피 중독은 아닌 것 같은데 날씨 때문에 자꾸 마시게 되는 거 같긴 합니다.
추천 8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GPT덕후하나
저도 요즘 하루에 3-4잔 마시고 있어요 ㅋㅋ 카페인은 사실 적응되는 거라더고요. 대신 저녁에는 안 마시려고 노력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