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8 접속자 28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요즘 카페 가격 진짜 미쳤나요?

코드리뷰어 2026.05.29 08:30 조회 73 추천 8 댓글 1건
어제 동네 카페 들어갔는데 아메리카노가 5,500원이더라고요. 예전엔 4,000원대였는데 언제 이렇게 올랐는지 ㅎㅎ 집에서 드립커피 내려 마시는 게 훨씬 싸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카페 분위기도 좋고 자리도 필요하니까 종종 가게 되긴 하는데, 이 정도면 좀 가격 올릴 한계인 것 같아요. 집 근처 카페들은 다들 5,000원을 넘겼거든요.

혹시 요새 카페를 별로 안 가시는 분들도 있나요? 아니면 저만 느끼는 건가 싶기도 하고요.
추천 8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AI소연이
저도 요즘 카페 비싸서 집에서 핸드드립 해 마시는데 훨씬 낫더라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