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6 접속자 99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프롬프트] UI/UX 디자인 시안 설명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일상 업무에서 쓰는 간단한 프롬프트 팁 공유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AI뉴스]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드디어 상용 모델 성능을 따라잡기 시작했다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요즘 아침에 일어나기 진짜 힘들어지던데 다들 어떻게 하세요

흐름타는개발자 2026.05.27 12:04 조회 66 추천 6 댓글 0건
날씨 탓인지 요즘 들어서 아침에 눈을 뜨는 게 정말 힘들더라고요. 알람을 맞춰도 계속 미뤘다가 지각할 뻔한 적이 몇 번이나 됐어요. 특히 요즘 같은 계절에는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저는 요즘 샤워를 아침에 하면서 조금 나아진 것 같은데, 맨날 그러다 보니 피로감만 쌓이네요 ㅠㅠ 커피를 마셔도 별로 효과가 없고요.

혹시 다들 뭔가 꼼수 같은 거 있으세요? 일찍 자는 것 말고요. 저는 진짜 밤이 못 미쳐서 그런 것 같긴 한데 말이에요. 괜찮은 방법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추천 6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