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개그맨 26-06-26 15:54 저도 비슷했는데 어느 순간 몸이 진짜 망가지더라고요. 소화도 안 되고 피부도 나빠지고. 결국 집에서 간단한 거라도 싸가지고 다니기 시작했어요. 편의점 김밥이나 계란 같은 거요. 야식 자체가 문제라기보다 자주 자극적인 거 먹는 게 문제인 것 같아요. 완전히 끊기는 힘들겠지만 주 2~3회 정도로 제한하면 어떨까요? 치킨 피자 맛있는 건 알지만 건강에 비하면 별 거 아니거든요 ㅎㅎ 저도 비슷했는데 어느 순간 몸이 진짜 망가지더라고요. 소화도 안 되고 피부도 나빠지고. 결국 집에서 간단한 거라도 싸가지고 다니기 시작했어요. 편의점 김밥이나 계란 같은 거요. 야식 자체가 문제라기보다 자주 자극적인 거 먹는 게 문제인 것 같아요. 완전히 끊기는 힘들겠지만 주 2~3회 정도로 제한하면 어떨까요? 치킨 피자 맛있는 건 알지만 건강에 비하면 별 거 아니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