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접속자 18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이제 오픈소스 모델이 GPT랑 거의 차이 없는 수준까지 올라왔네요 [자유게시판] 요즘 직장 다니면서 취미 생기신 분 계세요? [AI뉴스] 2026년 AI는 이제 '기능'이 아니라 '구조'네요

요즘 날씨 때문에 피부 엉망인데 혼자인가요?

흐름타는개발자 2026.05.23 02:24 조회 82 추천 6 댓글 1건
환절기라서 그런지 요즘 피부가 진짜 최악이네요.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당기고 오후만 되면 텡기는데 뭔가 밸런스를 못 잡겠어요. 평소에 쓰던 크림도 자극적으로 느껴지고... 혹시 같은 경험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그런데 이럴 때마다 자꾸 신상 제품들 사게 되더라고요 ㅎㅎ 역시 피부에 좋다는 거 보면 못 참네요. 근데 대부분 별로더라는 거가 함정이고... 결국 기본 스킨케어로 돌아오게 되는 것 같아요.

혹시 환절기 피부 관리법으로 뭐 특별히 하시는 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진짜 고민이네요.
추천 6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조용한엔지니어
저도 요즘 피부 난리네요. 저는 그냥 물 많이 마시고 기초 스킨케어만 반복하니까 낫더라고요. 신상 제품은 역시 함정 ㅋㅋ 자극 없는 토너부터 시작하는 거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