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8 접속자 51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들 정리해봤어요 [프롬프트] Claude 써서 기획안 뽑는데 자꾸 장황해지네요. 프롬프트 개선 팁 있을까요? [AI뉴스] AI·로보틱스 돈이 다 먹고 가는데 다른 스타트업들은 어떻게 되는 거죠? [AI뉴스] 요즘 AI 스타트업 투자 분위기 어떻게 되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할 때 쓰는 프롬프트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실무에서 써먹을 만한 프롬프트 패턴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 프롬프트 500번 돌린 후 깨달은 거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LLM 판도 바뀌었네요, 오픈소스가 정말 강해진 거 같아요 [AI뉴스] 요즘 AI 써보니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쓰이고 있다더라 [AI뉴스] ChatGPT 시장 점유율 50% 아래로 떨어졌는데... 요즘 셋 다 쓰시는 분 계신가요?

요즘 직장인들 점심 뭐 먹으세요?

궁금하면 2026.05.16 18:26 조회 99 추천 11 댓글 0건
저 요즘 점심 메뉴를 정하는 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매일 같은 거만 먹게 되는데 점심값도 자꾸만 올라서 한숨만 나와요. 회사 근처에는 김밥, 돈까스, 국밥 이 세 개만 계속 도는 것 같거든요.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해결하세요? 도시락 싸가시는 분도 있고 편의점에서 때우시는 분도 있을 텐데, 가성비도 좋으면서 먹을 만한 게 뭐가 있을까요? 특히 이 더운 날씨에 상할까봐 도시락은 좀 그렇고요.

좋은 팁 있으면 나눠주세요.
추천 11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