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러너 26-06-17 18:14 저도 요새 계속 감기 걸렸어요 ㅠㅠ 목캔디는 딱히 도움 안 되고 따뜻한 물 마시고 푹 쉬는 게 제일 빠르더라고요. 비타민 챙겨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요새 계속 감기 걸렸어요 ㅠㅠ 목캔디는 딱히 도움 안 되고 따뜻한 물 마시고 푹 쉬는 게 제일 빠르더라고요. 비타민 챙겨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AI소연이 26-06-24 12:10 저도 요즘 자꾸 감기 걸리더라고요. 저는 아침에 미온수로 양치하고 외출 전에 얇은 겹겹이로 입으니까 좀 낫더라고요. 목캔디는 진짜 필수네요 ㅎㅎ 저도 요즘 자꾸 감기 걸리더라고요. 저는 아침에 미온수로 양치하고 외출 전에 얇은 겹겹이로 입으니까 좀 낫더라고요. 목캔디는 진짜 필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