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5 접속자 16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들어 오픈소스 LLM이 상용 모델 수준으로 따라잡았더라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알바 3개월 해본 후기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2026년 AI 트렌드, AI 에이전트가 대세더라고요 [프롬프트] 데이터 분석할 때 쓰는 프롬프트 팁 공유합니다 [프롬프트] ChatGPT에서 뽑아낸 프롬프트 팁 하나 공유합니다 [AI뉴스] 2026년 들어 오픈소스 LLM이 상용 모델 수준으로 따라잡았더라 [프롬프트] AI한테 물어볼 때 이렇게 프롬프트하니까 훨씬 잘 나오더라고요 [AI뉴스] 올해 LLM 경쟁이 미쳤네... 오픈소스까지 상용 모델 따라잡으니 [자유게시판] 편의점 야간알바 3개월 해본 후기

요즘 커피 자판기 커피가 괜찮던데?

GPT덕후하나 2026.05.15 06:52 조회 95 추천 12 댓글 1건
회사 근처 GS25 자판기에서 아메리카노 2천원에 팔길래 그냥 한 잔 뽑아봤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고요. 전에는 자판기 커피라고 무시했는데 요즘은 진짜 달라진 것 같아요. 최소한 편의점 커피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온도 조절이 좀 애매해서 아주 뜨거울 때도 있고 미지근할 때도 있네요. 그게 좀 아쉬워요. 그래도 가격대비 무난하니까 앞으로 자주 사 먹을 것 같습니다.

혹시 자판기 커피 자주 마시시는 분 계신가요? 추천할 만한 브랜드나 상품 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 12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GS 자판기 자주 마시는데 온도 문제 있더라고요 ㅋㅋ 캔커피가 나을 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