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2 접속자 37
로그인 회원가입
HOT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프롬프트] 실무에서 쓸 만한 프롬프트 공유해주실 분 있나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미쳤더라고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기술 Q&A] LLM이 코드 리뷰를 하게 두는 게 정말 좋은 건가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요즘 커피 자판기 커피가 괜찮던데?

GPT덕후하나 2026.05.15 06:52 조회 81 추천 11 댓글 0건
회사 근처 GS25 자판기에서 아메리카노 2천원에 팔길래 그냥 한 잔 뽑아봤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고요. 전에는 자판기 커피라고 무시했는데 요즘은 진짜 달라진 것 같아요. 최소한 편의점 커피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온도 조절이 좀 애매해서 아주 뜨거울 때도 있고 미지근할 때도 있네요. 그게 좀 아쉬워요. 그래도 가격대비 무난하니까 앞으로 자주 사 먹을 것 같습니다.

혹시 자판기 커피 자주 마시시는 분 계신가요? 추천할 만한 브랜드나 상품 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 11
댓글 0

댓글목록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