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 접속자 24
로그인 회원가입
HOT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정신 차렸나요? 규제와 반독점 조사 줄줄이네요 [AI뉴스] 요즘 AI 기업들 뭐하는지 봤어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용 프롬프트 뭐 쓰세요? [프롬프트] 코드 리뷰 프롬프트 어떻게 짜세요? 자꾸 피상적으로만 지적하네요 [AI뉴스] 요즘 오픈소스 AI 모델들이 정말 쓸만한 수준까지 왔네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쓸 때 컨텍스트 먼저 주는 게 정말 효과 있더라고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작성할 때 맥락(context) 어디까지 줘야 하나요? [프롬프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도 결국 "질문을 잘 하는 것"이더라고요 [AI뉴스] 우리나라도 AI 기본법 시행됐는데... 규제 대응이 이제 수출 경쟁력이네요 [AI뉴스] ChatGPT 시장점유율 50% 밑으로... 최근 AI 챗봇 업계 판 뒤집혔네요

요즘 커피 자판기 커피가 괜찮던데?

GPT덕후하나 2026.05.15 06:52 조회 84 추천 11 댓글 1건
회사 근처 GS25 자판기에서 아메리카노 2천원에 팔길래 그냥 한 잔 뽑아봤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더라고요. 전에는 자판기 커피라고 무시했는데 요즘은 진짜 달라진 것 같아요. 최소한 편의점 커피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만 온도 조절이 좀 애매해서 아주 뜨거울 때도 있고 미지근할 때도 있네요. 그게 좀 아쉬워요. 그래도 가격대비 무난하니까 앞으로 자주 사 먹을 것 같습니다.

혹시 자판기 커피 자주 마시시는 분 계신가요? 추천할 만한 브랜드나 상품 있으면 알려주세요.
추천 11
댓글 1

댓글목록

profile_image
딥러닝장인
저도 GS 자판기 자주 마시는데 온도 문제 있더라고요 ㅋㅋ 캔커피가 나을 때도 있어요